본문 바로가기

Movie & TV News

엑스 파일: 나는 믿고 싶다 DVD 스페셜 영상 공개

EXCLUSIVE VIDEO: New The X-Files: I Want to Believe Special Feature Clip
We have a brand new exclusive special feature clip from the upcoming DVD The X-Files: I Want to Believe, which hits the shelves on DVD and Blu-ray on December 2. Click below for a look into one of the special features where the producers and stars talk about the level of secrecy needed during the film's shoot.

독점 영상: 엑스 파일: 나는 믿고 싶다 스페셜 영상
우리는 12월 2일에 DVD와 블루레이 진열대를 강타할 출시 예정인 DVD "X-파일:
나는 믿고 싶다"에 삽입된 새로운 특별 영상을 단독으로 확보했다. 영화 찰영 동안,
비밀 유지 수준에 관한 대화를 나누는 제작자와 배우들의 영상을 감상하라.


Exclusive: Keeping the Secret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[Fun & Technology] - 멋진 전망을 가진 화장실들
[Fun & Technology] - 믿기 힘들 정도로 멋진 파워 드리프팅 시연
[Movie & TV News] - 영화 "코렐린"과 "아스트로 보이(아톰)"의 새 예고편 공개
[Movie & TV News] - 드래곤볼의 새로운 사진이 추가로 드러났다.
[Fun & Technology] - 참신함이 돋보이는 소니 PSP의 투명 광고판